탭 타이탄 2 함선트리에 쓰이는 중요 유물(Artifact) 중 공격력, 딜빵 DPS와 관련된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함선트리는 영웅들의 공격력이 받쳐줘야 합니다. 따라서 관련유물들은 그쪽에 주로 초점을 맞추게 되는데요. 한 번 살펴보시죠.

 

솔로이스트의 플룻(Flute of the Soloist)

골드수급편에 발룬의 돌과 사용법이 비슷합니다. 대신 이건 데미지에 특화되어 있는데요. S급 유물입니다.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스킬 6개 중 스킬 네 개를 발동시켰을때 그만큼 얻을 수 있는 데미지에 곱연산이 되어 DPS가 커집니다. 

지속시간이 길게 하는 유물까지 차게 되면 유지되는 시간이 길어지는 고함(War Cry), 그림자 분신술(Shadow Clone), 미다스의 손(Hand of Midas), 치명적 강타(Deadly Strike) 네 개를 보통 발동시킵니다. 

 

 

 

 

영향력의 엘릭서(Influential Elixir)

클랜십 데미지를 늘려줍니다. 통통포 생각나시나요? 그거 데미지가 안그래도 큰데 이 유물있으면 딜빵을 엄청 먹여줍니다. 함선트리때 잘 안 죽는 보스타이탄 깨는데 이만한 유물이 없습니다.

 

별자리의 크라운(Crown of the Constellation)

별자리왕관이라고 번역하면 될텐데...아..하이브..이녀석들..ㅠㅠ 이 유물은 모든 영웅들의 딜, 클랜십 딜, 함성스킬 데미지를 곱연산으로 추가해줍니다.

사실 이 유물은 다른 테크에도 쓰이는 중요유물이긴 해요. 대부분 스킬 트리가 영웅데미지에 의존하기 때문인데 함선트리에선 클랜데미지랑 함성스킬까지 데미지를 키워주니까 시너지가 크겠지요?

 

 

 

 

선견의 양피지(Parchment of Foresight)

예언의 양피지라고 해도 될듯한데...쓰읍..선견의 양피지는 고함(함성이라고 하고 싶네요)데미지를 늘려줍니다. 

함선트리 주요스킬에 데미지를 늘려주니 필수에 가까운 유물이라 보셔도 무방해요.

 

 

지금까지 탭타이탄2 팻미골드기반 함선트리에서 사용하는 중요유물 중 직접 공격력을 높이는 것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0/03/29 - [취미/게임] - 탭 타이탄 2 tap titan 함선트리 공략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좋은 빌드

2020/04/01 - [취미/게임] - 탭 타이탄 2 tap titan 함선트리 핵심 스킬 3개 공략

2020/04/01 - [취미/게임] - 탭 타이탄 2 tap titan 함선트리 공략 중요 유물 7개 골드수급 편

2020/04/28 - [취미/게임] - 탭 타이탄 2 tap titan 함선트리 공략 중요 유물 4개 딜빵 직접 공격력 높이기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