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 타이탄 2에서 함선 트리를 탈 때 찍어야할 스킬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미다스의 심장(Heart of Midas)

Knight 기사 스킬 트리에서 우선 찍어야 할 스킬 미다스의 심장(Heart of Midas)입니다. 

 

 

주로 pHoM으로 줄여서 말해요. 왜냐하면 펫(pet)을 터치해서 골드수급을 하기 때문인데요. 스킬레벨이 올라갈수록 보스에게서 얻는 골드, 보스 골드가 곱연산으로 늘어나고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스킬 설명란에 잘 나와있듯이 펫이 빛났을 때(glowing, 립글로즈할때 그 glow입니다) 터치하면 다량의 골드를 수급해줍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위에 주인공 옆에 박쥐날개하고 있는 애가 펫입니다. 참고로 펫은 여러 마리가 있고 여러 특수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골드(Gold)는 주인공을 도와주는 영웅(Hero)를 고용하고 레벨업하는데 필요한 자원입니다. 함선트리에서 골드수급은 펫미(pHoM pet Heart of Midas 펫 하트 오브 미다스의 줄임말)로 하면 편합니다. 효율도 괜찮은 편이에요. 주기적으로 터치해줘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무과금에 광고를 필수로 봐야하는 요정골드수급보단 낫습니다.

협조된 공세(Coordinated Offensive)

 

다음은 주요 딜빵을 먹이는 공격 스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협조된 공세(Coordinated Offensive)로 번역되는 스킬입니다. 협공이라고 간단하게 줄여 번역도 가능하긴 해요.

협조된 공세는 주로 준 서브딜러 역활을 합니다. 스킬이 레벨업될수록 모든 영웅의 데미지에 곱연산을 주고 협조된 공세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저는 아직 렙6이네요. 렙 13쯤 되면 거의 노쿨에 가깝게 협조된 공세를 연속으로 쓸수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래 화면에서 주인공 옆에 화살표 표시되어있는 잔상이 뜨면 터치하면 발동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선 클랜 가입이 강제됩니다. 클랜 가입은 어려운 게 아니니 여기선 자세한 설명을 생략합니다. 클랜원의 그림자(Silhouette)이 보일때 실루엣을 터치하면 클랜원 중 한 명이 소환되고 플레이어의 영웅들을 리드해 공격력을 높입니다. 지속시간은 그리 오래되진 않습니다. 

 

공중 폭행(Aeriel Assault)

다음은 함선트리 메인딜러 역할을 하는 공중 폭행(Aeriel Assault)입니다. 번역이 좀 이상하죠?ㅎㅎ 역시 하이브;;번역기 돌렸어요;;저는 공중폭격이 더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공대지 포(shell)를 쏘거든요. 근데 포를 쏘는 주기가 깁니다. 하지만 그 어느 딜보다 강력합니다. 순간 DPS를 확 끌어올리는 역할을 해줍니다.

스킬레벨이 올라갈수록 클랜쉽(Clan ship) 데미지를 올려주고 스플래시 카운트(Splash Count)를 올려줍니다. 스플래시 데미지 개념은 한 마리의 타이탄에게만 데미지를 주는게 아니라 스테이지에 있는 타이탄들에게 딜을 준다는 뜻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스플래시 데미지 개념과 비슷해요.


지금까지 함선트리를 상징하는 스킬들을 알아보았습니다.

 

 

2020/03/29 - [취미/게임] - 탭 타이탄 2 tap titan 함선트리 공략 초보자부터 고수까지 좋은 빌드

2020/04/01 - [취미/게임] - 탭 타이탄 2 tap titan 함선트리 핵심 스킬 3개 공략

2020/04/01 - [취미/게임] - 탭 타이탄 2 tap titan 함선트리 공략 중요 유물 7개 골드수급 편

2020/04/28 - [취미/게임] - 탭 타이탄 2 tap titan 함선트리 공략 중요 유물 4개 딜빵 직접 공격력 높이기편

2020/05/09 - [취미/게임] - 탭 타이탄 2 tap titan 함선트리 공략 중요 유물 5개 영웅 공격력 높이기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