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튜브 광고 제거 앱없이

유튜브 광고 가끔 안 보고 싶을 때가 있죠. 콘텐츠 크리에이터 유튜버들에겐 안타까운 일이지만 꿀팁이나 강의를 들을때 중간광고가 2분이 넘어가면 어떤 내용을 들었는지 까먹을 정도로 흐름이 끊길때가 있어요.

 

짧은 영상이면 이해가 가겠는데 그 정도가 되니 방법을 찾게 되더군요. 그런데 앱을 스마트폰에 깔지 않고 하는 방법이 있어 공유하고 싶어 적어봅니다.

모바일 스마트폰만 되더라구요.

지금 말씀 드릴 방법이 피씨에서 되는지 여러번 시도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지금까지도 스마트폰으로 유튜브 볼땐 통하는 방법입니다. 

 

어려운 방법은 아닙니다. 정확히 말하면 모바일 유튜브 광고 중에서 첫 광고는 스킵은 안 됩니다만 중간광고는 분명히 스킵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앱. 안 까셔도 됩니다.

중간광고가 있는 유튜브 영상을 재생을 먼저 합니다.

그런 다음 재생 바를 활성화 시키고 동그란 부분을 오른쪽 끝까지 밀어버립니다.

그러면 다음 영상으로 넘어가려 하는데요. 오른쪽 위를 터치해서 X를 누릅니다.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고 새로고침 동그라미 화살표가 나오는데요. 이걸 클릭합니다.

짠. 중간에 노란 부분이 없어진게 보이시나요?

 

너무 간단하죠.

콘텐츠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유튜버를 존중하는 마음에

강의영상임에도 중간광고가 심한 영상에 한해서 사용하는 건 어떨까요. 전 작업할 때 라디오처럼 들으면서 그러니까 화면에 집중안해도 되는 콘텐츠에 대해서는 돈 터치합니다. 

 

설거지 할때도 고무장갑써서 스마트폰 터치하긴 그러니까 그냥 듣거든요.

 

다만 강의 영상은 흐름이 끊기는 걸 선호하지 않아 책상에 각잡고 앉아 메모하며 들을때는 가끔 씁니다.

 

유튜버들 고생하면서 영상만듭니다. 상상 이상의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위 방법을 너무 악용 안 했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