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소희 출연

그룹 원더걸스 출신 소희 이제는 배우 안소희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합니다. 똑순이 자취생 모습을 보여줄거라 하는데요.

화장안한거 맞죠. 피부가..ㄷㄷㄷ

자취경력이 벌써 7년차라는데 1시간동안이나 천천히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기는가 하면 그와중에 빵순이 소희는 씹고 멍때리기를 반복하네요.

 

약과를 먹으며 당을 보충하고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또한 엄청난 강도의 운동, 제자리 뛰기와 싸이클 수중 러닝머신을 통해 자기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는데요.

나혼자산다 안소희 집에 언니가 찾아와서

한잔해한잔해한잔해~막걸리를 언니와 마시며 담소중인 안소희입니다.

30대 바이브? 원더걸스때 막내가 벌써 30대라니요..세월아!!!

알고보니 소희와 친언니가 어릴적(소희 초등학교 4학년 되던 무렵) 부모님이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두 딸에게 때론 엄마역할도 해오셨던 아빠 생각에 짠해지는 자매입니다. 

어른 다되었네요 안소희.ㅠㅠ

원더걸스 막내 소희 지금은 배우 안소희 프로필 나이

소희 이름이 순한글이름인건 아셨나요.

소희는 92년 6월 27일로 올해 한국나이로 30살이네요.ㅎㅎ

 

키는 163cm로 데뷔했고 프로필 상 몸무게는 43kg이라고 합니다. 데뷔 당시에도 비율깡패로 유명한 소희였죠.

 

2007년에 JYP엔터테인먼트에 5인조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하고 2015년에 계약만료되어 지금은 최종적으로 BH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혜림 결혼식때 모인 선미 유빈 소희입니다

배우 데뷔는 2004년 단편영화 배음구조에 의한 공감각입니다. 부산행에도 나왔었죠. ㅎㅎㅎ

여느 연예인들처럼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데요.

 

구독자가 벌써 33만명 ㄷㄷㄷ

 

아래 영상은 테슬라를 타보는 소희모습이지만 실제 소유하고 있는 차종은

 

아우디 A5 스포트백 2014년식입니다.

유튜브에 셀프세차 영상을 올린 적도 있죠.

 

나혼자산다 안소희 모습 기대해봐요.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은 보고싶은 연예인을 보는 것뿐 아니라 그 연예인이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어떤 라이프스타일을 사는지에 더 관심을 갖게되어 화제가 되는데요. 소희 약과 먹방, 비즈공예, 소희 막걸리, 소희가 운동하러가는 스포츠센터에 대한 관심도 나혼자산다 방영후 높아질거라 기대됩니다.

 

이번에도 즐겨 시청했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