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만들거나 게임아이디 만들때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을 짓고 싶은데 늘 고민이 될때가 있습니다. 최근 저도 그런 갈등을 한 적 있는데요.

 

이름짓는다는 건 생각보다 까다롭더라구요. 백지상태에선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고...

 

그래서 제가 찾은 방법 또는 사이트를 소개하고 예시도 몇 개 들어 드릴테니 닉네임 짓는데 참고하세요. 이 방법들은 여러분들이 원하는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을 무한정 찾아줄 것입니다. 고르기만 하면 되세요.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 짓기 1: 어제 먹은 저녁과 지금 입고 있는 바지 색깔

이 방법은 유튜브 보다가 롤 게임 강의(?)하는 사람이 얘기한 방법인데요. 페이스북에도 유행했던 이름짓는 방식입니다. 예를들어 어제 저녁먹은 음식이 통닭이고 바지색깔이 카키색이면 치킨카고 chickenkhaki 또는 khakichiken이라고 지으면 끝인거죠.

 

또 예를 들면 바지색이 검정이고 얼마전 먹었던 음식이 치즈라면이면 cheeseblack 또는 blackcheese 이런 식으로 짓는거죠.

 

한글이 우리 모국어라서 별거 없어보이지만 영어로 바꾸면 산뜻한(?)느낌이 나니까 생각보다 그럴듯하게 짓게 되는거죠. 근데 이 방식이 장난스럽다구요?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 짓기 2: namelix.com 에서 그럴듯하게 짓기

그럼 이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래 도메인이름을 짓는 사이트이긴 하지만 참고할만합니다. 네임릭스라는 인공지능기반 도메인 주소를 지어주는 사이트입니다. 

 

http://namelix.com

 

Business Name Generator - free AI-powered naming tool - Namelix

 

namelix.com

 

 

 

구글이나 넷플릭스같은 스타트업 이름스타일로도 지어줍니다. 다만 여러분들이 키워드 하나 정도는 생각해서 입력을 하셔야 하는데요. 그것만 해결하면 엄청나게 많은 양의 이름을 지어줍니다.

 

 

 

구글이나 넷플릭스같은 스타일의 이름은 원어민들도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그럴땐 select a name style에서 무난한 multiple words로 해도 됩니다. black and cheese 이렇게 지어주기도 하거든요.

 

도메인네임과 어울리는 디자인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 짓기 3: 외국인조차 특이하게 생각하는 닉네임

이 사이트 찾고 쓸까말까 고민될 정도더라구요...ㅎㅎㅎㅎ보통 게임 세계관이 판타지잖아요? 검색해보니까 하나 찾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말그대로 판타지이름생성기 사이트인데요.

 

 

 

www.fantasynamegenerators.com/

 

Fantasy name generators. Names for all your fantasy characters.

 

www.fantasynamegenerators.com

게임 좀 접했다 싶은 분들은 알만한 이름도 있고 아니기도 해요.

 

 

종족이름들이 완전...더 놀라운건 누를때마다 새로운 이름이 나온다는 것.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 짓기 니까 악마 demon name을 선택해볼게요.

 

 

;;;;우리가 아는 상식을 완전 뛰어넘는 이름들이에요. 제 생각엔 원어민들도 모르지 싶은데요? 정말 특이하고 강하게 보이고 싶다면 이 이름들 중에서 고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완전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들이네요..;;

 

세 가지 방법으로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 짓기 가능합니다

1. 어제 먹는 저녁 음식이랑 지금입고 있는 바지 색깔

2. namelix.com 이용하기 이때 자기가 마음에 드는 키워드 하나는 있어야 합니다.

3. fantasynamegerators.com 이용하기 이건 외국인들도 모르지 싶어요. 원리가 뭘까 궁금하네요.

 

게임할때 간지나는 영어 닉네임 짓기 선택하는데 오래 안걸리셨으면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