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시그널 3 이가흔 학교폭력 진실은 어디에?

 


하트시그널 3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습니다. 천인우가 박지현 바라기 인 줄 알았는데 이가흔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커플선정에서 이가흔을 선택을 한 것인데요.

둘이 진짜 어색하네요

외모로 고평가받던 박지현과 자꾸 삐그덕거리는 반면

좋아 죽을라 하네요..헐...

이가흔에겐 환한 표정을 짓는 천인우의 모습에 패널들도 들썩였는데요. 박지현이 움직이기 시작했지만 천인우의 돌아선 마음을 돌리기엔 역부족이었습니다. 되려 외모는 좋은데 성격면에서 바닥을 드러낸게 아닌가 하는 평가도 곧잘 나오고 있어요.

이에 발맞춰 하트 시그널 3의 편집된 방송은 이가흔 편애모드로 돌입했습니다. 덩달아 이가흔은 학교폭력 논란이 다시 수면 위로 올랐으며 지금까지 잠자코 있었으나 법적대응을 하겠다는 방침을 세워 언론에 공지가 된 상태입니다.

 

 

 

 

프로그램을 띄우기 위한 사전 언론플레이?

이가흔은 출연전부터 학교폭력논란에 휘말려 왔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하트시그널3 시작 전부터 하차요구를 하기도 했죠. 하지만 하트시그널3은 사전제작이 이미 마친 상태에서 편집을 해 방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참여한 김강열, 나중에 들어올 여성 메기도 인성논란에 오르내렸습니다.

 

연예계, 방송계에 만연해온 언론플레이라는 게 중론입니다. 프로그램 홍보의 한 방법인 것이지요. 관계자들은 쉬쉬하지만 합리적 추정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최근 더킹 영원의 군주가 시작 전에 대한제국총리 역의 정은채가 실검에 오른적 있습니다.

 

 

 

 

 

 

무려 10년 전 일이 도마 위에 올랐죠

정은채는 유부남과의 불륜설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정황사진도 있구요. 사실 10년 전 이미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밝힌 상태입니다. 하지만 더킹 영원의 군주 출연으로 정은채가 화제가 된 건 사실입니다. 때아닌 버즈마케팅 프로그램 홍보가 되버린 것이죠. 이게 만약 의도된거라면 상당히 무서운 일입니다. 언론을 조작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트 시그널 3 이가흔도 그런 케이스가 아닐까 합니다

아시다시피 이가흔은 슈퍼모델 대회에도 나간 경력이 있습니다.

반 연예인인거죠. 지금은 건국대 수의학과에 입학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지만 그마저도 중국학교를 다녀 재외국민전형이라는 입학사정관 수시로 상대적으로 쉽게 들어간게 아니냐는 논란조차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학교폭력도 서슴치 않았다고 하니 이 모든 게 사실이라면 방송에 나와선 안되는 사람인거죠.

하지만 방송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바보는 아닐겁니다. 저런 논란을 일부러 키워도 된다는 사전계약을 했을지도 모르는 일이죠. 실제로 일진 출신 연예인들은 각종 프로그램에 나와 당당하듯이 학교제패했다고 자랑하기도 해서 눈쌀찌푸리게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이가흔은 지금 프로그램 안에서 물오르고 있습니다

댓글창을 보면 신여성이다. 적극적인 모습이 매력적이다. 등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여부를 떠나서 이미지를 좋게 만들 타이밍인데 학교폭력이슈는 좋을게 못됩니다. 따라서 공식적인 입장을 취하는 법적대응에 대해 언급한게 아닌가 조심스레 추정해봅니다.

건국대 수의예과를 졸업해서 언니의 병원에서 일하는 것도 괜찮은 시나리오지만 캐릭터를 그렇게 잡았을 수도 있지요. 연예인이야말로 한 번 제대로 뜨면 수입이 어마어마해집니다.

슈퍼모델 참여 경력도 있던 이가흔이 연예계 데뷔를 머릿속에 두고 있을지 누가 압니까. 

 

 

 

 

정리하자면

이가흔의 학교폭력은 있을 수도 그렇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제보했다는 동창과 합의를 할 수도 있는 일이죠. 그렇게해서 뒷탈없이 하트시그널3을 통해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구축하고 못 이긴척 연예계 데뷔를 하는 수순을 밟는 것도 이가흔에겐 나쁜 일이 아닐겁니다.

 

추측이 맞을지는 미지수이지만 하트시그널3가 끝나고 추이를 보면 알게 되겠지요. 다만 프로그램을 띄우기 위해 은연중에 언론플레이를 하는 것 정도는 가짜뉴스시대에 살고있는 우리가 한 번쯤은 가려봐야되지 않을까 합니다. 안그래도 많은 정보를 보고 사는데 걸러서 보는 지혜도 필요하지 싶어요.

 

 

2020/04/12 - [문제해결록/이슈적오] - 하트시그널 3 3회 재방송 정보 및 채널A 채널A플러스 드라마H 전국 채널번호 정리

 

하트시그널 3 3회 재방송 정보 및 채널A 채널A플러스 드라마H 전국 채널번호 정리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이는 하트시그널 시즌3을 다시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4월 18일까지의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그 다음은 채널A 채널번호입니다. 전국지역 권역 지역 지역방송국 SD HD 채널명

sgpirsquare.tistory.com

2020/04/11 - [문제해결록/이슈적오] - 하트 시그널3 박지현 와세다 의전 서울대 스펙 3회 다른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다

 

하트 시그널3 박지현 와세다 의전 서울대 스펙 3회 다른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다

하트 시그널 최초 몰표 주인공 박지현 스펙 하트시그널 최초 몰표가 등장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인 박지현이 그 주인공인데요 . 첫 등장부터 세 남자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의 눈동

sgpirsquar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