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시그널 최초 몰표 주인공 박지현 스펙

 


하트시그널 최초 몰표가 등장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인 박지현이 그 주인공인데요

직진녀 박지현 3회 연속 천인우를 향한 마음..;;;

. 첫 등장부터 세 남자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의 눈동자를 흔들리게 만든 장본인이지요. 1회때부터 적극적으로 다가간 천인우뿐아니라 섬세하게 다가가는 스타일의 임한결, 남들이 안볼때 선행으로 행동하기 시작한 정의동. 천인우에게 매력어필하는 이가흔, 정의동에게 호감을 보이는 서민재.
중간에 서로의 스펙을 얘기할 때 쉐어하우스에 있던 시그널들이 강해지는 느낌을 받긴 했어요. 이왕 이렇게 된 것 한 번 쫙 정리하고 지금까지의 내용을 정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출연진 스펙

화장술에 차이가 있을 뿐 눈웃음과 분위기가 닮았다고 네티즌들이 동일인물이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박지현
일본 와세다대학 4학년 재학중
의학전문대학원 준비중

서울대(는 추정) 의과대학랩실 인턴 근무중
병원장아버지와 의사 어머니의 딸이라는 소문도 있음

2018년 미스코리아 경남 27번 참가자라는 추측성 소문이 있음

천인우에게 적극적으로 매력어필하는 이가흔

 

이가흔

중국 국제학교 출신

건국대학교 수의학과 본과3학년

대학내일 표지모델

2018 SBS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모델 탑7

 

서민재의 진가는 언제 드러날까요. 다른 두 여성출연자에 비해 편집에서 손해를 보는 건 사실입니다만 충분히 매력적인 분입니다.

서민재
미스코리아 경북예선 출전경력

인하대 기게공학과 학사
한양대 기계공학과 석사
현대자동차 대졸공채 사내 최초 여성 자동차 엔지니어

현대 서비스센터 지원부서 근무중

천인우의 키워드는 직진, 저돌적, 적극적, 리더십, 남성미 등이 있지요.

천인우

용인외고

카이스트 재학경력

버클리대 컴퓨터공학과 학사 4년 장학생
엔지니어 매니저 뱅크샐러드 근무 
페이스북 영상팀 소속 근무 경력

 

임한결은 한결같은 외모, 동갑 천인우를 누르는 동안외모, 능력자, 와인에 대한 조예깊음, 바리스타 자격증, 자신감이 멋집니다.

임한결
F&B 브랜드디렉터

bar 또는 카페 브랜딩 컨설팅

정의동은 남자출연자 중 막내인데 0표를 받았더라도 그렇게 실망하지 않고 자신의 색깔을 은은하게 드러내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정의동

의류사업 경력
조형예술작가

멸종동물제작 후 박물관 납품

피규어제작 판매

지금까지의 내용 정리

2020년 4월 8일 수요일 3회에서는 2회 0표남 정의동의 활약이 두드러졌습니다.

다른 출연자가 모두 외출하고 없는 상황에 시그널하우스를 꼼꼼하게 정리하는 정의동. 패널들은 다른 출연자들이 알아주지 않음을 안타까워하면서도 호평했습니다.

 

다시금 모두 모인 시그널하우스 멤버들. 요리를 같이하며 정의동이 선의로 심어놓은 씨앗들이 꽃피어납니다.

정의동이 쿨쿨 재워놓은 고기를 깨우라고 하는 서민재.ㅋㅋㅋㅋ

서민재의 드립에 너무 좋아하는 정의동.ㅋㅋㅋㅋㅋㅋㅋ참고로 정의동의 크리스마스 선물 책을 받은 주인공이 서민재입니다.

제 취향 개그입니다. 뱀발로 이런 류의 개그는 썰렁해 하면서도 재미없다고 하는 사람들이 제일 많이 따라하고 추구합니다. 한 두번 본게 아니에요. 중독성있습니다. 서민재의 재발견!!ㅋㅋ

어색한 세 명 박지현 정의동 임한결 견제 장난아니에요. 천인우까지 포함하면 사각관계?헐...

부드러운 농담으로 인해 신경전을 잠시 놓은 시그널 멤버들은 행복한 요리시간을 지나고 식사를 같이 합니다. 맛있다는 호평일색인 여성출연자. 정의동 날인데요...!

 

정의동과 박지현, 임한결이 마트에 함께 장보러가면서도 대놓고 박지현에게 다가가지 않는 정의동. 고구마네요...쩝...

 

한편 천인우와 이가흔의 투샷.

이가흔은 1회부터 천인우에 대한 호감을 대놓고 어필했습니다. 눈빛자체가 달랐지요. 이번 3회때는 좀더 적극적이고 강한 시그널을 뿜뿜합니다. 매력있네요.

그런데 천인우는 무뚝뚝하게 살짝 철벽을 칩니다.

그래도 좋다는 눈빛을 숨기지 않는 이가흔.

 

그런데 그 자리에 합석하는 박지현. 천인우는 이가흔에게 대하는 것과는 격이 다르고 티나게 박지현을 대합니다.

이가흔의 표정이 복잡해지고 웃음기가 싹 가십니다.

 

 

여러 에피소드를 겪은 3회. 이번 회 최종선택은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이런 프로그램 특성상 편집에 따라 포커스가 뒤바뀔수있기때문에 결말을 장담할 순 없습니다. 프로그램 시작 전부터 출연자 중 학교폭력논란에 휘말린 사람도 있고 버닝썬에 연루된 사람도 있어요. 지금껏 그에 해당되는 출연자는 아직 나오질 않았거나 나왔더라도 많은 편집이 가해진 느낌을 지울 순 없었습니다. 

다음 예고에선 일대일 데이트가 예고 되어있습니다. 서민재의 표정이 결의에 차있어보이는데요;;;

거기다가 박지현을 제외한 여성 출연자 이가흔은 어느 정도 포커스가 맞춰졌지만 서민재에 대한 재발견이 시급합니다. 제작진이 과연 박지현시그널이라 혹평받고 있는 특정 출연자 일변도의 방송을 계속할지 두고봐야겠어요.

 

그리고 아직 등장하지 않은 남녀 한쌍이 있습니다. 출연전부터 최고의 논란을 가진 인물들인데요. 과연 통편집이 될런지 여론을 무릅쓰고 녹화분을 사용해 편집을 할지는 계속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상, 적오였습니다.

 

하트시그널 재방송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하트시그널 3 3회 재방송 정보 및 채널A 채널A플러스 드라마H 전국 채널번호 정리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이는 하트시그널 시즌3을 다시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4월 18일까지의 재방송 편성표입니다. 그 다음은 채널A 채널번호입니다. 전국지역 권역 지역 지역방송국 SD HD 채널명 전국 전국권..

sgpirsquare.tistory.com

 

2020/05/12 - [문제해결록/이슈적오] - 하트 시그널 3 이가흔 학교폭력 진실은 어디에?

 

하트 시그널 3 이가흔 학교폭력 진실은 어디에?

하트 시그널 3 이가흔 학교폭력 진실은 어디에? 하트시그널 3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습니다. 천인우가 박지현 바라기 인 줄 알았는데 이가흔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커플선정에서 이가흔을 선�

sgpirsquare.tistory.com

2020/05/15 - [문제해결록/이슈나우] - 하트 시그널 시즌 3 천안나 여자 메기 하차 안하고 등장논란

 

하트 시그널 시즌 3 천안나 여자 메기 하차 안하고 등장논란

하트 시그널 시즌 3 천안나 여자 메기 하차 안하고 등장논란 하트 시그널 시즌 3 강아지 메기 천안나가 하차논란 통편집당하는 거 아니냐는 세간 여론에 대응하듯 당당하게 예고편에 등장해 화��

sgpirsquar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