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조각 잃어버렸을 때

몇 년전에 구입한 레고세트를 조립해뒀다 아무렇게나 방치했었습니다. 그러다 최근 다시 재조립하게 되었는데요. 막상 조립을 마무리하려고 하는데 레고 조각 브릭이 몇 개 없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이런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이미 샀던 레고 한 세트를 사려고해도 이미 단종된 상품이라 다시 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알았냐구요?

레고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오른쪽 상단 검색바에서 레고 세트에 있는 숫자를 입력하고 엔터를 치시면요.

아래처럼 단종제품이라고 뜹니다. 만약 새로 구하고 싶다면 공식홈페이지에서 구할방법은 없습니다.

레고는 특성상 제품에 따라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프리미엄이 붙어요.

실제 살때는 5만원도 채 안 하는 가격이었는데 지금 현시점에 다시 사려고 하니 10만워니 훌쩍 넘어갑니다. 레고 브릭 조각 몇 개 때문에 다시 세트를 사기엔 아무래도 아깝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아래 방법을 따라와 보세요.

고객지원 부품누락 서비스이용

레고 공식홈페이지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고객지원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부품누락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 화면이 뜨는데요. 왼쪽에 누락 브릭을 클릭해서

정보들을 단계적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세트 번호를 입력하시구요 엔터를 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저 세트에 들어가는 부품들이 전부 들어있습니다.

제가 찾는 부품은 갈색이라서 아래 더보기를 클릭해서 찾아들어갑니다.

여기 있네요. 선택하기를 클릭하면

오른쪽 하단에 장바구니 봉투 모양에 선택한 부품이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주문확인을 누르면요.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정확히 입력한 다음 주문서를 제출하게 되면 끝납니다.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죠.

 

원래 이 방법은 새 제품에서만 사용되는 겁니다만

 

사실 이런 상황이면 개별 부품 구매를 통해 하는게 정상적인 루트인데요. 우리나라에서 레고인증스토어를 찾는 일이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에 구입 후 한 번은 이용하는 방법으로 사용해보곤합니다.

 

참고되셨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