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내게 일어난 작은 실천성공경험-턱걸이매일1분이라도 하기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작은 책쓰기에 도전해본다. 블로그는 일관된 주제로 글을 적기 좋은 매체이니 괜찮겠다 싶다.

 

이 책을 쓰게 된 계기라던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게끔하려면 어떻게 할지 그 많고많은 운동중 왜 하필이면 턱걸이였는지를 기록해볼까한다.

 

지금은 제목을 정하기를 해보자. 책제목은 그 책 내용을 한 번에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야하고 호기심도 일으켜야하며 사람들로 하여금 책표지를 넘기게끔하는 무형의 힘이 작용되는 중요한 부분이다.

 

가제로 정하고자 하는 제목을 생각할 때 제일 좋은 기법은 브레인스토밍이 아닐까 한다.

 

1. 나는 매일 턱걸이를 하기로 마음먹었다

2. 나는 왜 턱걸이를 지금까지 계속하고 있는가

3. 하루 3분 턱걸이의 힘

4. 과체중이라도 턱걸이를 하라

5. 운동습관을 들이는 방법

6. 유튜브와 턱걸이

7. 유튜브가 운동습관을 내게 선물했다!

8. 턱걸이를 하고나서 몸의 변화

 

적으면서 생각중이지만 어떤 제목으로 할지 바로 딱 이거다 하는게 없다.

 

이 포스트는 제목이 생각나는대로 계속 추가해야겠다.

2020.02.06.목. 추가
2월 3일에 메모해놨던 아이디어를 추가합니다.

내 습관에 새 습관들이기
내 습관에 새 습관붙이기
내 습관에 새 습관더하기
습관 더하기 습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당신을 위한 콘텐츠